본문 바로가기
뉴스

나혼자 산다' 이시언 승마장 및 김충재 “문채원과 같은 학교 출신, 인기 많았다”

by [네벨] Nevel 2019. 8. 31.

목차

    반응형

    '나 혼자 산다'이시언, 야외 구보 승마장 한 바퀴 성공


    30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드라마 촬영을 위해 승마 연습에 나서는 이시언과, 함께 집들이를 즐기는 기안 84 그리고 김충재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날 방송이 시작되자 멤버들은 슈스스 한혜연의 지휘 아래 레오파드로 맞춰 입고 등장했습니다. 한혜연은 성훈의 파격 패션에 "스타일을 좀 안다"라며 훈훈한 평가를 이어갔지만 그러나 뒤이어 등장한 이시언의 패션에 탄식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이시언은 "남미 터프가이 느낌으로 입었다"며 자신의 패션을 설명했습니다.

     

     

    [대부도] 베르아델 승마클럽, 승마체험 및 요금(가격)

    나 혼자 산다이시언이 말 탄 승마장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시언은 새로 들어가는 작품을 위해 승마 연습에 나섰는데요 이시언은 새로 산 중고차를 소개하며 "'상도동 물방개'다. 에어컨도 나온다"라고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습니다. 그러나 문이 잘 열리지 않고, 라디오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멤버들의 탄식을 자아냈습니다.

     

    승마장에 도착한 이시언은 "9년 전에도 사극 촬영을 위해 승마 연습을 한 적이 있다" 면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시언의 승마 연습 현장을 본 성훈은 "자세가 안정적이다. 몇 번 타 본 사람 같다"라고 칭찬했습니다.

     

    이시언은 "생각보다 타이밍이 잘 안 맞았다"며 어려움을 토로한 뒤 맹연습에 나섰고 잠깐의 연습 끝에 이시언은 가속을 붙여 빠른 속도로 달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시언은 말을 탄 후 조개구이 집으로 향했습니다. 그는 해물라면, 조개구이, 회를 먹으며 남다른 먹방을 펼쳤으며 특히 이시언은 새우를 집어 들고 무지개 회원과 영상 통화를 하며 "성훈아 이거 한 입 해"라고 말하며 패러디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많은 분들이 조개구이 먹방 이후 조개구이 맛집을 찾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시언이 방문한 조개구이 맛집은 경기도 안산의 대부도 맛집으로 소문난 `충무공 이순신 횟집`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시언 조개구이 맛집 `충무공 이순신 횟집`은 토요일에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1시 반까지 열며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0시까지 연다고 합니다.

     

    이시언 조개구이 맛집은 300석 이상의 예약이 가능하고 룸으로 꾸며진 좌석도 있어 가족과 연인과 식사하러 가기 좋은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이시언 조개구이 맛집은 소형 반려견 동반도 가능해 반려견 보호자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으며

    이시언이 먹은 모듬 조개구이의 가격은 약 7만원으로 이외에도

    랍스타스페셜, 회세트, 모듬 조개찜을 판매하고 있다고합니다.

     

     `충무공이순신횟집`

     

     

     


    김충재 “문채원과 같은 학교 출신, 인기 많았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충재는 문채원이 같은 학교 출신이라고 밝혔는데요

    이날 김충재는 기안84를 모델로 흉상을 제작했습니다. 작업 한 시간이 경과한 뒤 기안84는 “너희 학교에 연예인 없냐”고 질문했으며 김충재는 문채원을 언급하며 자신의 옆자리였다고 고백했습니다. 박나래는 “문채원 씨도 미대였냐”고 깜짝 놀랐다는데요 김충재는 박나래에게 “인기 많았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자 기안84는 “옆자리 였으면 말도 해봤냐”고 다시 질문했지만 김충재는 “말은 한 마디 해봤나?”라고 회상했습니다. 

    문채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yu_bles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러자 기안84는 “옆자리 였으면 말도 해봤냐”고 다시 질문했지만 김충재는 “말은 한 마디 해봤나?”라고 회상했습니다. 

    실망한 기안84는 “그게 다냐. 바로 옆자린데 아무 것도 없냐. ‘충재야 안녕?’ 이러지 않냐”고 흉내 냈다. 이를 본 출연자들은 “뭐야”라고 소리를 지르며 비난했습니다.

     

    김충재는 추계예술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한 뒤, 홍익대학교 국제디자인전문대학원에서 제품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문채원은 지난 2008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전공이 미술이었다고 밝힌 바 있으며 그는 “연기하기 전엔 미술을 했고 연기는 어렸을 때부터 하고 싶다는 생각은 했는데 그땐 미술이 더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문채원은 추계예대 서양화과에 입학했지만 학교를 중퇴하고 김종학프로덕션에 들어가 배우로서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김충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ungjizzl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