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콘티

2023년 9월 13일 수요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부흥회)

by [네벨] Nevel 2023. 9. 11.

목차

    반응형

    2023년 9월 13일 수요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축복송 - 내게 있는 향유 옥합  (D코드)  ->

    잔잔한 - 목마른 사슴 (D코드) ->

    신나는 - 목마른 사슴이 (G코드)  ->

    기도곡 - 나 무엇과도 주님을 (D코드) ->

    기도곡 - 밤이나 낮이나 (D코드)

    반응형

     

    내게 있는 향유 옥합 악보

     

    내게 있는 향유 옥합 가사

     

    내게 있는 향유 옥합 주께 가져와

    그 발 위에 입 맞추고 깨뜨립니다

    나를 위해 험한 산길 오르신 그 발

    걸음마다 크신 사랑 새겨놓았네

     

    내게 있는 향유 옥합 주께 가져와

    그 발 위에 입 맞추고 깨뜨립니다

    나를 위해 십자가에 오르신 그 발

    흘린 피로 나의 죄를 대속하셨네

     

    내게 있는 향유 옥합 주께 가져와

    그 발 위에 입 맞추고 깨뜨립니다

    주님 다시 이 땅 위에 임하실 그때

    주의 크신 사랑으로 날 받아주소서

     

     

     

    목마른 사슴 악보

    목마른 사슴 가사

     

    목마른 사슴 시냇물을 찾아 헤매이듯이

    내 영혼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금보다 귀한 나의 주님 내게 만족 주신 주

    당신만이 나의 기쁨 또한 나의 참 보배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 소망

    나의 몸 정성 다 바쳐서 주님 경배합니다

     

     

     

     

     

    목마른 사슴이  악보

    목마른 사슴이 가사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 찾아 헤매듯

    내 영혼 주님을 간절히 알기 원하네

    구름이 걷히면 희망의 태양 떠오듯

    주 사랑 내 삶을 환하게 비춰주시네

     

    주님의 사랑 날 찾아와 어둔 내 눈 밝히시네

    영혼 기뻐 노래하네 주 볼 때

    안전한 곳에 날 세우시네 사슴처럼 뛰게 하네

    무엇을 하든 어딜 가든 주 사랑 나를 인도하네 (x2)

     

    말보다 일보다 중심을 원하시는 주

    나 이제 주님만 사랑하게 하소서

    먼 훗날 주 앞에 서는 날 주께 말하리

    사는 날 동안에 주님만 사랑했다고

     

    세상이 줄 수 없는 사랑 내 맘 고동치게 하네

    주 곁에 날 이끄소서 오 주님

    주님 보기를 만져보기를 주님 품에 안겨보기를

    나 이제 평생 사는 동안 주님만

     

    주님의 사랑 날 찾아와 어둔 내 눈 밝히시네

    영혼 기뻐 노래하네 주 볼 때

    안전한 곳에 날 세우시네 사슴처럼 뛰게 하네

    무엇을 하든 어딜 가든 주 사랑 나를 인도하네 (x2)

     

     

     

     

     

     

     

     

     

    나 무엇과도 주님을 악보

    나 무엇과도 주님을 가사

     

    나 무엇과도 주님을 바꾸지 않으리

    다른 어떤 은혜 구하지 않으리

    오직 주님만이 내 삶의 도움이시니

    주의 얼굴 보기 원합니다

     

    주님 사랑해요 온 맘과 정성 다해

    하나님의 신실한 친구 되기 원합니다

     

     

     

     

     

     

     

    밤이나 낮이나 악보

    밤이나 낮이나 가사

     

    나의 소망 되신 주 주를 바라봅니다

    다시 오실 나의 왕 예수 주를 기다립니다

    밤이나 낮이나 어제나 오늘도 영원히 주만 찬양해

    괴롭고 슬플 때 낙망하여 넘어져도

    언제나 주만 찬양하겠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