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콘티

2023년 9월 3일 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부흥회 찬양

by [네벨] Nevel 2023. 8. 26.

목차

    반응형

    2023년 9월 3일 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축복송 -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D코드)  ->

    신나는 - 주의 이름 높이며 (G코드) ->

    신나는 - 주님 한 분만으로 (G코드)  ->

    기도곡 - 당신은 영광의 왕 (G코드) ->

     

    반응형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악보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가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돌아오게 되리

     

    당신은 하나님의

    언약 안에 있는 축복의 통로

    당신을 통하여서 열방이

    주께 예배하게 되리

     

     

     

    주의 이름 높이며 악보

    주의 이름 높이며 악보

    주의 이름 높이며 주를 찬양하나이다

    나를 구하러 오신 주를 기뻐하나이다

     

    하늘 영광 버리고 이 땅 위에

    십자가를 지시고 죄 사했네

    무덤에서 일어나 하늘로 올리셨네

    주의 이름 높이리

     

     

    주님 한분만으로 악보

    주님 한분만으로 가사


    주님 한분만으로 나는 만족해

    나의 모든 것 되신 주님 찬양해

    나의 영원한 생명 되신 예수님

    목소리 높여 찬양해

     

    주님의 크신 사랑 찬양해

    나의 힘과 능력이 되신 주

    나의 모든 삶 변화되었네

    크신 주의 사랑 찬양해

     

     

    당신은 영광의 왕 악보

     

    당신은 영광의 왕 가사

    당신은 영광의 왕 당신은 평강의 왕

    당신은 하늘과 땅의 주 당신은 정의의 아들

     

    천사가 무릎 꿇고 예배하고 찬송하네

    영원한 생명 말씀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 주

    호산나 다윗의 자손께 호산나 불러 왕 중의 왕

    높은 하늘에 영광을 예수 주 메시야네

     

    주님은 영광의 왕 주님은 평강의 왕

    주님은 하늘과 땅의 주 주님은 정의의 아들

     

    천사가 무릎 꿇고 예배하고 찬송하네

    영원한 생명 말씀 주님은 예수 그리스도 주

    호산나 다윗의 자손께 호산나 불러 왕 중의 왕

    높은 하늘에 영광을 예수 주 메시야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