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콘티

2023년 10월 8일 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by [네벨] Nevel 2023. 10. 3.

목차

    반응형

    2023년 10월 8일 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축복송 - 내 평생 사는동안  (D코드)  ->

    신나는 -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A코드) ->

    신나는 - 나의 가장 낮은마음 (A코드)  ->

    신나는- 더 원합니다(예수 사랑합니다) (G코드) ->

     

    반응형

     

    내 평생사는 동안 악보

     

    내 평생사는 동안 가사

    내 평생 사는 동안 주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 내 주를 찬양하리

    주님을 묵상함이 즐겁도다

    내 영혼 주안에서 참 기쁘리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주님을 찬양하라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악보

    예수 나의 첫 사랑 되시네 가사

     

    예수 나의 첫사랑 되시네

    내 첫사랑

    지존자 되신 그리스도 예수

    찬양 하리

     

    보좌 앞에 나의 삶이

    향기로운 제사로

    주께 드려 지기 원하네 

     

    오직 주만 바라 보며 

    나의 삶을 드리네 

    다른 길은 찾지 않으리

     

    나의 온전한 열정과 

    나의 찬양 되시네

    주의 길을 따라 가리라

     

    ㅡㅡㅡㅡ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악보

    나의 가장 낮은 마음 가사

     

    나의 가장 낮은 마음 주님께서 기뻐하시고

    작은 일에 큰 기쁨을 느끼게 하시는 도다

     

    내가 지쳐 무력할 때 주님 내게 힘이 되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내 맘에 주시는도다

     

    우리에게 축복하신 하나님 사랑

    낮은 자를 높여주시고

    아름다운 하늘나라 허락하시고

    내 모든 것 예비하시네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찬양함에 기쁨을 감사함에 평안을

    간구함에 하나님 알도록 하셨네

     

     

     

    주의 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 가네 악보

    주의 이름 안에서 주의 성소로 가네 가사

     

    예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온 마음 다하여

    오직 주님 한 분만 간절히 더 원합니다

     

    예수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온 마음 다하여

    오직 주님 한 분만 간절히 더 원합니다

     

    넘쳐나네 넘쳐나네 주를 향한 내 속에 갈망이

    주님께로 날 이끌어 주소서 주님을 더 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