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트와이스 미나, 'Feel Special' 컴백 티저 공개…새 앨범 합류

by [네벨] Nevel 2019. 9. 14.

목차

    반응형

    트와이스 미나, 'Feel Special' 컴백 티저 공개…새 앨범 합류 

     

    트와이스 미나가 컴백 티저에서 애잔한 눈빛으로 남다른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새 음반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발매를 앞두고 멤버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 중인 트와이스는 오늘(14일) 0시 미나의 비주얼 콘텐츠를 오픈했습니다.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미나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했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촉촉한 눈망울은 신곡 ‘Feel Special’의 서정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미나의 완벽 비주얼과 어우러진 가슴 벅찬 멜로디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습니다. 미나는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하게 됐다고 합니다.

     

    세 멤버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개별 티저에서 투명하게 반짝이는 비즈를 배경으로 극강 미모를 뽐냈습니다.

     

    이 중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한 미나의 청초한 자태는 팬들을 더욱 반갑고 기쁘게 했고 이번 컴백 티저 이미지는 빛, 다양한 오브제를 통해 '특별한 무엇이 되는 순간'과 앨범 'Feel Special'의 의미를 아름답게 표현했습니다.

     

    오는 23일 발매하는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다. ‘미다스의 손’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곡을 작업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