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영업중단합니다. "코로나 확진자 "

by [네벨] Nevel 2020. 8. 12.

목차

    반응형

     

    스타벅스 더양평DTR점도????? "코로나 확진자 동선 겹쳐.."


    안녕하세요 한 바탕 비가 내리고 습한 여름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다시 코로나가 요동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12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에 따르면,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이날 오후 1시부터 영업을 잠정 중단했습니다. 지난 9일 이 지점을 다녀간 고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데 따른 조치로 보입니다. 매장 전역에 대한 방역을 마친 상태라고 하네요.. 해당 확진자가 다녀간 데 따른 영업 잠정 중단 조치는 현재까지는 더양평DTR 지점에만 이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들었는데... 안타깝네요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을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지난달(7월) 3층 규모로 전체 1144㎡(약 364평) 이라는 어마어마한 면적에 261석을 갖춰 개장한 국내 최대 규모 커피숍입니다.

    양평 스타벅스 내부


    매장 1층은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을 위한 주문 및 픽업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2층에선 리저브와 티바나 특화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리저브&티바나’ 바를 운영합니다. 2층과 3층 사이에 2.5층을 둬 일반 음료와 푸드·기획상품(MD) 등을 즐길 수 있도록 기발한 구조입니다.

    양평 스타벅스 2층

    3층은 고객 좌석공간과 탁 트인 루프톱 공간을 마련해 남한강 뷰를 제공합니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직접 구운 ‘AOP버터 크루아상’과 ‘월넛 고르곤졸라 브레드’ 등 특화 푸드 19종도 선보인 ‘빵굽는 매장’으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코로나가 잠자해지면 꼭 가봐야 되는 곳으로 픽해야겠습니다..

    양평 스타벅스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