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구혜선·안재현 이혼 준비/ 문보미 대표 이혼 관련 관심받는 이유

by [네벨] Nevel 2019. 8. 18.

목차

    반응형

    구혜선·안재현 측 “이혼 준비?  이유?? 구혜선·안재현 측 “이혼 준비? 확인 중이다”심경 글 “권태기 온 남편 안재현이 이혼 원한다”(전문)


     

     

    아침에 일어나 휴대폰을 확인해보니 실시간 포털 사이트 모두 구혜선, 안재현 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기사를 확인해보니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를 이어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구혜선은 공개 열애 중이던 안재현과 지난 2016년 결혼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를 직접 언급했습니다.

     

     


    구혜선은 18일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한다”며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적었다.

    팬들은 갑작스러운 구혜선의 글에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해당 글에는 “무슨 일이냐” “응원하겠다”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ookoo900/

     

    쿠(@kookoo900)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백만명, 팔로잉 0명, 게시물 200개 - 쿠(@kookoo900)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또한 구혜선은 안재현과 나눈 문자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안재현은 “이미 그저께 삼일 전 당신이 준 합의서랑 언론에 올릴 글 다음 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 나눈 상황이다”며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고, 지금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고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 만나겠다”고 보냈습니다.

    안재현과 구혜선의 소속사가 두 사람이 협의해 이혼을 결정했다고 발표하자, 구혜선은 SNS를 통해 ‘이혼에 합의하지 않았다’며 자신의 뜻을 추가로 밝혔습니다.

    18일 소속사의 공식입장 발표 직후, 구혜선은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저와는 상의 되지 않은 보도”라며 이혼 결정설에 대해 반박했다.

     

     

     

     

     

    또한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도 해달라.

    서류 정리는 어려운 게 아니니”라고 했습니다.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

    (다음주에 남편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

     

     

     

     

     

    '미우새' 구혜선, 안재현 언급 방송될까…"확인 중" 


     

    최근 구혜선이 안재현과 불화를 언급한 가운데 눈길은 ‘미운우리새끼’에 집중되었는데요. 구혜선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결혼 생활, 남편 안재현 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구혜선이 이야기한 내용은 ‘미운우리새끼’와 크게 벗어나지는 않지만 불화를 폭로하면서 해당 내용이 방송으로 보여질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이와 관련해 ‘미운우리새끼’ 측은 확인중이다 라는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송송커플이 처럼 이혼보다는 다시 가정을 지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