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최신정리]롤스로이스타고 강남 압구정역 인근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 중상입힌 사건 총정리 가해자는 송포유 성지고 학생?

by [네벨] Nevel 2023. 8. 5.

목차

    반응형

     

    압구정 롤스로이스 돌진사고
    종합 정리

     
    유튜버 카라큘라 다들 잘 알고 계시죠?
    이번에, 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커뮤니티에 서울 강남 압구정역 인근에서 롤스로이스 자동차가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이 크게 다친 사고의 처참했던 현장 모습과 피해자의 상태에 대한 글과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커뮤니티
    반응형

     

     

    카라큘라 탐정사무소 커뮤니티 글 


    현장에서 마약류 양성 반응이 확인된 압구정역 롤스로이스 운전자 95년생 신 모 씨는 사고 직후 피해자가 차량 밑에 깔려 있음에도 차에서 내리지 않자

    "차 밑에 사람 있다"라고 소리치는 주변 행인들의 외침에도 갑자기 악셀을 밟아 피해자를 매단 채로 건물 외벽을 들이받게 되었고 그로 인해 피해자는 더욱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천천히 여유롭게 차에서 내린 가해자는 만신창이가 된 피해자를 살펴보지도 않은 채 비틀 거리며 경찰과 구급대원들이 도착할 때까지 누군가와 계속 휴대폰으로 통화만 하였다고 합니다.

    20대 꽃다운 나이의 여성 피해자는 현재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헤매고 있고 담당 주치의는 생사를 장담할 수 없지만 최선을 다 해보겠다는 말을 가족에게 전했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서울 강남경찰서에서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와 함께 여유롭게 웃으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을 경찰서에 방문한 저와 제작진이 직접 목격하였습니다.

    가해자 서울 강남 등지에서 mt5 해외선물 관련 리딩방을 운영하며 막대한 거래 수수료를 벌고 있는 인물로 파악 중이며, 조직폭력배와도 연관이 있는 인물로 추정 중입니다.

    이자와 관련하여 잘 아는 분의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caraculatv@gmail.com
     

     
     
     

    사건 배경


    2023년 8월 2일(수) 20시 10분경 서울 강남에서 롤스로이스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몰고 인도로 돌진해 20대 여성을 다치게 한 사건입니다.  사고 당시에 차량은 건물 외벽을 들이받고 멈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주변 행인들은 가해자가 사고 직후 '차 밑에 사람 있다'라고 소리치는 주변 행인들의 외침에도 갑자기 '액셀을 밟아' 피해자를 매단 채 건물 외벽을 들이받았고 그로 인해 피해자는 더욱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됐다고 합니다.

    그 이후, 천천히 아주 여유롭게 차량에서 내린 가해자는 만신창이가 된 피해자는 살펴보지도 않고 경찰과 구급대원들이 올 때까지 누군가와 통화 중이었다고 합니다.

    도착한 경찰은 가해자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현행범 체포했는데요.

    당시, 가해자가 횡설수설했다는 취지의 목격자들 증언에 따라 마약 간이시약 검사를 실시를 했고, 검사 결과 케타민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이에 대하여 "지난달 31일 수술을 받았고 의사에게 케타민을 처방받았다"라고 진술했으며 병원 역시 A 씨를 치료한 사실이 있다고 경찰에 해명했습니다.

    케타민은 마취제로 쓰이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일명 '클럽 마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가해자는 경찰에서 "조수석 서랍에서 담배를 꺼내려다가 사고를 냈다" 라고 진술했으며 이를 취재하러 서울 강남경찰서를 들린 유튜버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는 대형 로펌 소속 변호사와 여유롭게 웃으며 조사받는것을 목격 했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누구? 신상공개 확산?


    현재 가해자는 뻔뻔한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의 신상 정보가 확산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유튜버 카라큘라 탐정사무소는 95년생 신 모 씨라고 운전자를 특정했으며 서울 강남 등지에서 mt5 해외 선물 관련 리딩방을 운영 중이며 막대한 거래 수수료를 벌고 있는 인물로 파악 중이고 조직폭력배와도 연관이 있는 인물이라 했는데요.

    SBS 예능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1시에 3부작 특집으로 반영된 "송포유" 다들 보셨었나요? 고등학생들과 팀을 꾸려 합창 대결을 하는 추석 특집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원래 취지는 비행 청소년을 노래를 통해 갱생시키겠다는 공익성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청소년 관련 전문가도 없이 기획된 프로라는 비판과 함께 흑역사로 전락했는데요.

    콘텐츠의 품질 자체도 조악하고 근본적인 문제 해결과 비행 청소년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가 없었던 터라 비행 청소년에 대한 인식만 악화시켰다는 평도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누리꾼들은 이승철 엄정화의 지도 아래 비행 청소년을 노래로 갱생시키겠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에 나왔던 당시 성지고등학교 신우준이 학생이 이번 롤스로이스 사건의 신씨와 동일 인물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 방송에서 몸을 문신으로 뒤덮고 나온 신우준 군은 "학교 두 번 잘렸다", "다른 학교 애들 땅에 묻은 적 있다", "어렸을 때 친구들 많이 괴롭혔다" 등 학교 폭력 사실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방송 이후 신 씨는 엄청난 인기를 받았기도 했습니다.
     

     

    송포유 신우준 근황

     

     
     
     

    현재 피해자 상황


    피해자는 배우 지망생 20대 여성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어린 동생과 외할머니를 부양하며 학업을 위해 서울로 상경한 피해 여성은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귀가를 이해 지하철을 타려고 길을 걸어가고 있던 중이라고 합니다.

    이 사고로 두 다리 등 전신에 골절상을 입고, 얼굴이 함몰됐으며, 두피의 3분의 2가 벗겨지는 등 중상을 입었다고 합니다.

    사고 후,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7시간에 걸친 수술을 받았지만 생명이 위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대 꽃다운 나이의 여성 피해자는 현재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헤매고 있고 담당 주치의는 생사를 장담할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해보겠다는 말을 가족에게 전했다고 합니다. 



     

    가해자는 현재? 석방


    강남구 압구정역 인근에서 사고를 낸 롤스로이스 차량 운전자 신 씨는 서울 강남경찰서 유치장에 구금된 지 약 17시간 만인 2023년 8월 3일 오후 3시쯤 석방됐다고 합니다.

    신 xx을 석방해 준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피의자의 변호사가 신원보증을 하고 책임지겠다고 해서 석방해 줬다

     
    경찰 측 관계자는 이렇게 전했습니다.

    현재, 형사소송법상 현행법으로 체포한 피의자를 유치장에 최대 48시간까지 구금할 수 있으며 48시간 이상 구금하기 위해서는 검찰에 구속영장을 신청한 뒤 법원으로부터 영장을 발부받아야 합니다.

    다만 경찰은 신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하지도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소식 나오는 데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