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BJ 꽃자, 유튜버 정배우 폭로에 "성매매 맞다, 방송 안할 것" 광복절이 하루지난 오늘 급상승 검색어를 살펴보았습니다.

by [네벨] Nevel 2019. 8. 16.

목차

    반응형

    꽃자 성매매 인정  꽃자 증거 영상 총정리

     

     

     

    2019-08-16일 11:07:00 기준 이른 새벽부터 급상승 검색어 1,2위는 꽃자와 정배우가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정배우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BJ꽃자가 불법성매매를 했고, 그 증거를 찾았다는 취지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정배우는 "꽃자가 자신이 성매매 출신이 아니라면서 나를 허위사실 유포, 즉 명예훼손으로 고소하겠다고 했다"며 "그래서 명확한 증거를 제시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렇게 유튜버 정배우와 꽃자가 허위사실 유포로 설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꽃자는 15일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과거 성매매 업소 출신임을 인정했습니다.

     

     

    “작년에 방송을 시작하면서 이게 언젠가는 터지겠다고 생각했고, 그때 상황을 보고 대처를 잘해야겠다고 말했는데 이번에 터질 거라고 생각 못 했다”라고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부모님에게 말할 자신이 없었다. 이를 악물고 아니라고 했다”라며 “내가 인기가 있어서 지키고 싶었다. 유명해지면서 지키고 싶은 게 많았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트랜스젠더 수술을 빨리 해야 했었다. 그런 일을 한 건 맞다. 도용을 당한 것도 있었다. 내 사진을 가지고 자기라고 숨긴 사람도 있었다. 일단 나는 조금 방송을 하기 전부터 유명했었다. 그런 쪽에서 내 이름을 이야기하면 다 알았었다. 그런 인지도를 이용해 사진을 도용한 사람도 있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유튜버 정배우에 고소를 진행을 하려는 이유에 대해 "없는 이야기가 문제다"라고 주장했으며 "(성매매는) 맞다. 맞으니까 해명할 게 없다. 여러분들에게 미안하다. 아니라고 한 내 말을 믿은 여러분에게 미안하다"라고 사과했습니다.

     

    이어 "방송은 안 할 거다. 꼬리표 달면서까지 하고 싶지 않다. 다른 일을 하면 된다."면서 "이 문제 때문에 다른 트랜스젠더들도 협박을 당했다. 나 하나로만 족해야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CUNoAhQbxw

    https://www.youtube.com/watch?v=OLK0fvjlc28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