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 콘티

2023년 6월 18일 주일 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by [네벨] Nevel 2023. 6. 14.

목차

    반응형

    2023년 6월 18일 예배 악보 및 찬양콘티 


    위로 - 당신이 지쳐서(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G코드)  ->

    신나는 -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G코드)  ->

    신나는 -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G코드) ->

    기도곡 - 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소원) (G코드)

    반응형

     

    당신이 지쳐서(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악보

    당신이 지쳐서(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가사

    당신이 지쳐서 기도할 수 없고

    눈물이 빗물처럼 흘러내릴 때

    주님은 아시네 당신의 약함을

    사랑으로 돌봐주시네

     

    누군가 널 위하여 누군가 기도하네

    네가 홀로 외로워서 마음이 무너질 때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당신이 외로이 홀로 남았을 때

    당신은 누구에게 위로를 얻나

    주님은 아시네 당신의 마음을

    그대 홀로 있지 못함을

     

    조용히 그대 위해 누군가 기도하네

    네가 홀로 외로워서 마음이 무너질 때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악보

    그리 아니 하실지라도 악보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해요

    주님 뜻을 믿기 때문이죠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사랑해요

    합력해서 선을 이루어요

     

    언제나 나를 향한 신실한 사랑

    우리를 향한 그 크신 사랑

    우리가 함께 높이며 주를 찬양해

    할렐루야 하나님께 영광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악보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가사

    기뻐하며 왕께 노래 부르리

    소리 높여 할렐루야 부르리

    주님 앞에 나와 찬양 드리며

    우리 주님과 함께 기뻐하리라

     

    나의 창조자 나의 구원자

    가장 귀한 나의 예수님 찬양합니다

    나의 치료자 나의 선한 목자 되신 주

    예수 나의 주 찬양하리

     

     

     

     

     

     

     

     

     

     

    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소원) 악보

    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소원) 가사

    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사모합니다.

    오직 주의 임재를 갈망합니다.

    주의 집에서의 하루가 

    다른 곳의 천 날보다 좋으니

    주 사랑안에 머물며 

    사랑노래합니다.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 보며 

    사랑노래 하는 것

    나의 왕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주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노래 합니다.

     

     

    감사합니다. 

     

    6.18 복사본.docx
    0.54MB
    6.18-복사본.jpeg
    1.51MB

    반응형